안녕하세요.
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('25.9.26.)이후 중단된 전자바우처시스템 임시개통('25.10.10. 금 12:00)에 따른 업무처리방안을 안내드리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 주 요 내 용 >
ㅇ (비용지급) 시스템 중단 기간동안 모든 서비스 제공분은 소급결제 처리 필요
- 소급결제 건 중 수기청구 금액은 상계처리 후 일정에 따라 지급 예정
※ 10. 13.(월)까지 서비스 비용 수기 청구 시 10. 15.(수) 지급 예정이며 수기
청구 없이 소급결제 처리한 건들은 10. 24.(금)부터 지급 일정에 따라 지급
ㅇ (이 용 자) 시스템 중단 기간동안 행복이음시스템상 대상자 적합·변경·중지 처리 정보는 모두 전자바우처시스템으로 재전송 처리 필요
- 신규 대상자 정보를 재전송 처리(당월적용 Y)하여야 재전송 처리 익일 바우처 생성가능
ㅇ (제공기관) 계약체결 이용자 정보, 제공기관 정보, 제공인력 급여 등 시스템
입력 사항 등록 필요 |